광양만청 산단조성과 백모과장 참 양아치짓 많이 하던디

부처님하나님더 졸라짱날꺼여 ㅂㅅ같은 지역은 계속 사고만처서 개빡치심 ㅋㅋㅋㅋㅋㅋ시바좀 맣좀들어라 어휴 홍어


전라도 여수에 뜬금없는 흑비라.. 뭔가 냄새가 나는데요? 또 무엇을 덮으려고 여수에 흑비를 내리게 하건지. 정부의 음모가 의심되네요.. 우리 김대중 선생님이 살아계실적엔 이런적이없었는데..


정부에서 또 무엇을 덮으려고 이러는건가요 정부는 빨리 612 흑비유공자 선정해서 보상해달라!


여기서 전라도여서 천벌로 흑비 내렸다는 사람. 자기 지역에서 흑비 내리면 뭐라 하는지 함 보자 ㅎㅎㅎ 좁은 땅 안에서 언제든 내가 사는 지역에서도 벌어질 수 있는 일이기에 원인이 뭔지, 어떻게 막을 수 있는지에 관심을 가져야지. 곧 자신에게 닥칠 수 있는 일이란 거 예상도 못하고 전라도에 악재 생겼다고 히히덕거리는 종자들은 대체 뭐임. 헐.


오오미 이거시 뭔일이당가


공감진짜 사람들 이상하다. 전라도 까는 애들한테 당한적 있냐고 물어보면 없댄다. 이유가 원래 전라도 다 싫어하잖아요. 여러분, 사회나와서 지역색 드러내면 매장당합니다. 난 전라도, 경상도 다 살아봤지만, 실제로 대놓고 지역색 드러내는 사람 거의 못봤음. 진짜 인터넷에서 어린친구들이 이러고 있는거보면 한심하네요. 직접적으로 당한것도 없으면서 왜들 그러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