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딜러에게 이런 질문을 한적이 있습니다. 차는 어떤

그런데 저런 스케이트신고 ㅡㅡ 비슷하게 결승전에 들어온거면 엄청잘한거아냐?그냥 그림으로만 봐서는 ㅋ


나 순수한 소비자 조만간 내가 블로그에 삼성제품이 왜 나쁜지 비교분석 (순수 주부소비자입장)에서 글 올릴 예정임. 삼성지펠 사고나서 AS만 4번째다. 그것도 같은 고장으로... 이사하면서 같은 이유로 지펠 또 고장나서 내가 삼성센터에 그동안 내가 수리한 이력 요구했더니 그렇게는 못해 준단다... 그래서 내가 마치 블랙컨슈머처럼 비쳐지기도 했는데. 삼성이 왜AS에 발달했는지.. 내가 늘 이야기 하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백색가전은 엘지의 압승이 맞다. 참고로 세탁기도 98년도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돌아가고 있는게 엘지다. AS 거름망 고장한번 나서 작년에 불렀더니. 새거로 사라고 하기도 했지만. 지금까지 그냥 쓰고 있다. 냉장고 살때 생각 한번 잘못해서 결국 내가 이런 고통을 일년반만에 한번씩 당하고 있지만 삼성은 그때마다 궁색한 답변에 AS는 돈받고 잘은 해준다. 내가 오죽하면 삼성에 전화해서 냉장고 해년마다 부속품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해야 하냐 소리까지 해봤었지. 직장 다니느라 바빠서 면밀히 못하고 있지만... 조만간 생활가전에 무엇이 더 나은지 써볼 것이다.


칠쥐는 제품도 야구도 멘붕


진짜 냉정하게 둘다 쓰고쓰다보면 삼성보다 엘지가 훨씬낫다. 핸드폰은 삼성이 좋긴했었는데, 최근에 옵시리즈도 그렇고 엘지가 더이상 헬지가 아니더만..